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고품격 Refresh 를 누릴 수 있는 생활 속의 리조트를 추구하는 곤지암리조트의 자주하는질문 입니다.

게시물 검색
  • 스키 질문 모바일 티켓 사용이 어려운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제목없음

    모바일 티켓 발권 후 스마트폰 배터리 부족, 기기 문제 등 

    모바일 티켓 사용이 어려운 경우, 

    스키하우스 2층 출입구 앞 [전환 발권 키오스]에서

    일반카드 티켓으로 교환하여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질문 임직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제목없음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임직원인증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단, 연회비 회원사 임직원만 가능합니다.

     

    임직원 인증은 LG-IN에 등록된 임직원의 ①성함+전화번호 or ② 성함+E-mail 로 인증합니다.

     

    LG-IN정보는 각 사 인사팀에 별도 문의 바랍니다.

  • 홈페이지 질문 홈페이지 로그인 버튼은 어디있나요?
    답변 제목없음

    현재 곤지암리조트에서는

    곤지암리조트 (www.konjiamresort.co.kr)에서는 정보만 제공하고 있으며,
    통합예매 사이트 (reservation.konjiamresort.co.k)에서만 로그인 후 예약 가능하도록 시스템이 변경 되었습니다.

    따라서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는 로그인 후 이용 해야하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로그인 버튼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 시설이용안내 질문 셔틀엘리베이터 어떻게 이용하나요?
    답변 제목없음

    E빌리지 1층 로비 ↔ 지하 주차장(B1,B2) 구간 전용 엘리베이터이며, 
    주차장 이용시 빠르게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셔틀엘리베이터 위치 : E빌리지 내 1층 로비 회전문 입구와 전화부스 사이 통로

  • 홈페이지 질문 MY LG ID 가 무엇인가요 ?
    답변 제목없음

    하나의 IDLG 그룹계열사의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홈페이지 질문 MY LG ID에 가입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
    답변 제목없음

    기존 곤지암리조트 회원 가입 후장기 미 접속 시 아이디가 자동탈퇴 처리되어사용할 수 없었으나,MY LG ID로사용하시면

    장기 미 접속 시에도 아이디가 보존되며, 곤지암리조트 온라인 서비스를 하나의 ID로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질문 곤지암리조트 회원가입을 했는데 MY LG ID로 추가 가입 가능 한가요 ?
    답변 제목없음

    가능합니다. 기존곤지암리조트 회원인 경우 MY LG ID로전환 가입을추천드립니다.

    MYLG ID 있는경우  홈페이지접속 >로그인 >MY LG ID 전환 > 연결하기>약관동의 > 완료

    MYLG ID 있는경우  홈페이지접속 >로그인 >MY LG ID 전환 > 신규가입>본인인증 > 약관동의 >아이디설정 > 완료

  • 홈페이지 질문 MY LG ID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로그인하면 접속되나요?
    답변 제목없음

    MY LG ID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본인인증만 완료 하면 간편하게 곤지암리조트 온라인회원으로 가입됩니다

  • 홈페이지 질문 MY LG ID가 아닌 곤지암리조트 회원가입만 하고 싶은데 안되나요?
    답변 제목없음

    곤지암리조트회원가입 정책이 MY LG ID 가입으로 변경되어 기존 곤지암리조트 회원으로 가입은 어렵습니다

  • 홈페이지 질문 만 14세 미만의 경우 어떻게 가입하나요? (본인소유 휴대폰이 없는 경우)
    답변 제목없음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 >온라인회원 회원가입  접속> 아이핀 인증 > 약관동의 > 회원정보입력 > 법정대리인 인증 > 로그인

    아이디는이메일ID로만 생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