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자주 문의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 단체행사 질문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고객용 셔틀버스가 있나요?
    답변 제목없음

    고객용 셔틀버스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 단체행사 질문 리조트로 행사 물품 택배를 보낼 수 있나요?
    답변 제목없음

    택배는 분실 위험으로 수령 불가능하며, 모든 행사 물품은 직접 지참하셔서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 단체행사 질문 사전 답사는 언제 가능한가요?
    답변 제목없음

    담당 지배인과 사전 일정 조율이 필요합니다.

    (월~수 방문을 권장드리며, 목~금 방문시 다수의 행사로 객실 및 세미나실 답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단체행사 질문 단체 버스 승/하차는 어디서 하나요?
    답변 제목없음

    단체 버스 승/하차는 EW빌리지 1층 로비 앞 또는 라그로타 앞 회전교차로 부근에서 가능합니다.

  • 단체행사 질문 흡연 장소는 어디에 있나요?
    답변 제목없음

    EW빌리지 1층 정문 옆, EW빌리지 지하2층 OPUS 1 세미나실 앞에 흡연 부스가 있습니다.

  • 단체행사 질문 주차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제목없음

    주차는 무료이며, 행사 시작 전 고객 담당자님께 카카오톡으로 주차 등록 링크를 전달드립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차량 번호 사전 등록해주시면 입차 가능합니다.

  • 단체행사 질문 행사 비용 카드 분할 결제도 가능한가요?
    답변 제목없음

    현장 카드 결제 시 원하시는 금액으로 분할 결제 가능합니다.

  • 단체행사 질문 행사 인보이스(이용 내역)를 받을 수 있나요?
    답변 제목없음

    행사 종료 후, 요청 시 인보이스를 메일로 송부드립니다.

  • 단체행사 질문 행사 종료 후, 결제 방식이 궁금합니다.
    답변 제목없음

    현장 카드 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중 정산 방법 선택 가능하며, 관련 프로세스는 담당 지배인이 메일로 송부드립니다.

  • 시설이용안내 질문 리조트 內 편의점이 있나요?
    답변 제목없음

    빌리지센터 B1F(제주스커피 앞 에스컬레이터 하행 방면)에 GS25 편의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