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고품격 Refresh 를 누릴 수 있는 생활 속의 리조트를 추구하는 곤지암리조트의 자주하는질문 입니다.

게시물 검색
  • 홈페이지 질문 E-mail과 SMS 수신 동의 철회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곤지암리조트에서 발신되는 E-mail 과 SMS의 수신동의 철회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1. 로그인을 합니다.


    2. 마이서비스 > 회원정보 >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의  마케팅 정보활용 부분에서

       E-mail 수신과 SMS 수신을 체크하거나 해제한 후, 페이지 하단에 있는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


    ①단계 : 로그인


    마케팅 수신 동의 철회 방법




    ② 마이서비스 > 회원정보 >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마케팅 정보활용 부분에서

        "체크" / "체크 해제" 후  페이지 맨 하단에 있는 [확인] 버튼 클릭


    마케팅 수신 동의 철회 방법 

  • 콘도 질문 객실 체크인 전, 체크아웃 이후에 짐 보관이 가능한가요?
    답변

    짐보관은 각 빌리지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임시 보관이 가능합니다.

     

    일부 물품은 보관이 어려울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기간 보관이 필요한 식료품, 스키&보드 장비 등이며 귀중품은 프론트 금고 보관 가능)

     

    입실 전이시라면 다양한 부대시설과 생태하천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EW빌리지 프런트 031-8026-5430~5432

    L빌리지 프런트 031-8026-5420~5422

     

  • 콘도 질문 객실에서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투숙하시는 객실당 1개의 회선에 한해 무료로 이용가능하시며,

    자세한 이용문의 콘도 프런트로 주시면 됩니다.


    EW빌리지 프런트 031-8026-5430~5432

    L빌리지 프런트 031-8026-5420~5422

  • 콘도 질문 객실 체크인/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객실 체크인 시간은 15시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12시 입니다.


    레이트체크아웃을 원하실 경우 프런트로 별도 문의 신청주시면 되며,

    별도의 추가요금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 콘도 질문 객실 내 비치되어 있는 비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답변

    객실 내 비치품목은 사용하시는 객실타입에 따라 조금씩 다르며,

    공통적으로는 LCD TV, 압력밥솥, 워터포트, 인덕션, 냉장고, 기본 주방 용품, 얼음통, 얼음집게, 빨래 건조대 등과 비데, 드라이기, 샴푸, 바디워시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 유형별 비치품목 확인은 홈페이지 > 콘도 > 객실안내 메뉴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 콘도 질문 애완견을 데리고 가도 되나요?
    답변

    곤지암리조트에는 애완견 보호를 위한 위한 시설이 별도로 마련되어져 있지 않으며,


    콘도 객실 이용 및 부대시설(레스토랑 포함) 방문시에는 다른 고객님을 고려하여

    애완견 동반 출입등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홈페이지 질문 비밀번호 찾기에서 인증번호를 계속 재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답변

    홈페이지에서 입력되는 모든 부분에서 영문의 경우 대소문자 구분을 합니다.

    그래서 핸드폰으로 전송되어진 인증번호가 대문자로 왔으면 대문자로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도 가입하셨을 때 영문 대문자로 아이디를 지정하셨으면 반드시 대문자 입력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로그인이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

  • 홈페이지 질문 실명인증 화면에서 확인버튼을 클릭했을 때 페이지 반응이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실명인증의 경우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는 부분이라 전송정보의 보호를 위해 보안 암호화형식으로 실명인증센터까지 정보가 전송 되어 집니다.


    그래서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인터넷 브라우저 보안상태가 낮을 경우, 페이지 이동이 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보안설정을 변경해 주시고, 보안설정 화면 중 중간정도에 나오는 혼합된 컨텐츠 표시를 사용으로 체크해주시고, 보안되어진 항목 표시 스크립트 알림창에서 ‘예’를 클릭, 사용설정 해 주셔야 합니다.


    브라우저의 설정 방법은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tab > 사용자지정수준 클릭 후 중간 부분에서 혼합된 컨텐츠 표시를 확인 또는 사용으로 설정해 주신 후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실명인증확인을 시도해 주시면 됩니다.

  • 스키 질문 리프트/렌탈 할인혜택은 어떤 게 있나요?
    답변

    1. 온라인 예매 우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리프트권을 온라인 예매할 경우 10%의 우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신한카드 결제 우대 (신한카드, 신한BC,신한 체크카드, LG카드도 가능)

    미타임패스(리프트권) 구입금액을 신한카드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10%,의 우대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매우대와 중복 우대 가능 --> 미타임패스, 눈썰매장 최대 20% 우대) 

    또한, 신한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렌탈비용도 10% 우대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복우대 없음)

    우대가능 수량은 1일 최대 10매입니다.
     

    3. 지역주민 우대

    경기도 광주시 시민 분들에게는 리프트권 20% (신한카드 중복우대 가능 --> 최대 30% 우대),

    장비렌탈 10%의 우대혜택을 드립니다. (중복우대 없음) 도웅리, 궁평리 지역 주민은 50% 우대로 신한카드 중복우대는 없습니다. 

    지역주민 우대는 매표소 발권시에만 가능하며 본인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는 주민등록등본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또한 지역 주민 우대의 모든 혜택은 2012년 10월 31일 이전 주소지등록자에 해당됩니다.  

     

    4. 국가유공자 / 장애우 / 경로 우대

    국가유공자, 장애우 및 경로자 의 경우 리프트/렌탈 결제금액에서 정상가 대비 50%의 우대혜택을 드립니다.(신분증 제시)

  • 시설이용안내 질문 스파 이용 시 준비물은 어떤 게 있나요?
    답변

    스파 이용 시에는 수영복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준비해 오시지 않은 고객 분들을 위해서 대여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수영복 5천원(보증금 5천원 별도)


    - 대형 배스타월 5천원 (보증금 3천원 별도)